Page 85 - 2.20140702_그룹별(교육) 통합플랫폼구축사업제안(188P)
P. 85
비즈니스 모델 (Entertainment) GDGIGA-EDU
엔터테인먼트 분야 연계성 – 활용1
팬의 간접 영향력
USER 교류 차별효과 방송 / CF
( 팬 ) 감성적 공감 연예인 이미지 제고
무조건적인 지지 제의
• 회원과 연예인과의 교류 • 서류심사 / 오디션 기간단축
• 효과적인 팬 관리 • 개성 있는 프로필 작성 (끼 / 재능) • 신인연기자 등용기회 (검증)
• 팬 회원들과의 상호 교류 (공감) (배역에 맞는 맞춤형 프로필 제작) • 제작물 홍보 효과
엔터테인먼트 분야 연계성 – 활용2 • 별도 서류 심사 및 오디션 불필
요
• 기존 정형화된 프로필이 아닌
자신의 재능 / 끼 표현 공간 ➔ 시간 / 비용 단축
• 엔터테인먼트 빠른 정보 (오디션) USER 지망 엔터테인먼트 • New pace 발굴 기회 (프로필)
• 기존 음성적 유혹 차단 ( 지망생 ) 기획사 • 네티즌 반응을 통한 예비 연기자
(업체에 대한 신뢰성 ) 제의 / 발굴 발전성 사전 검증 효과
• 객관적인 평가를 통한 기회부여 • 효과적인 기획 사 홍보 및
마케팅 채널 활용